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<회장 장길자>에 보내 온 축사 (2)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<회장 장길자>에 이명박 전 대통령께서 보내 온 축사에 이어
오늘은 한국아동폭력예방협회 이배근 회장님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<회장 장길자>에 보내주신 축사내용입니다.
"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"
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실천해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이웃사랑의 정신은 2천년 간 변함 없이 이어온 하나님의 말씀처럼 인류를 미래를 아름답게 가꾸어가고 있습니다.
.
.
.
어린이가 행복한 세상, 그래서 희망 가득한 건강한 인류를 위해서는 국가와 인종을 뛰어 넘어 어린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.
.
.
.
그 동안 [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]는 어린이의 생명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왔습니다.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실천해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이웃사랑의 정신은 2천년 간 변함 없이 이어온 하나님의 말씀처럼 인류를 미래를 아름답게 가꾸어가고 있습니다.
묵묵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아름다운 마음들이 이제 어린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한 웃을을 되찾아 주리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
이 모든 일에 솔선수번하시는 장길자 며예회장님과 여러 이사님들, 그리고 모든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 드리며,[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우]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회장 이 배 근
우리 인류의 미래를 이끌어 나아갈 어린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.
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<회장 장길자>는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복지와 바른 인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우와~ 역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! 어머니의 마음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봉사기에 그 마음이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^^
답글삭제^^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어머니의 마음의 봉사가 사회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.
답글삭제드러내려는 봉사가 아닌, 진정 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의 봉사이기에 더 마음을 울립니다.
답글삭제